타로 카드 & 오라클 카드/와일드 언노운 애니멀 스피릿

[오라클카드배우기] 와일드언노운애니멀스피릿 The Wild Unknown Animal Spirit Eagle (독수리) 해석 및 의미

이슬타로 2022. 5. 16. 17:10
반응형

 

The Wild Unknown Animal Spirit Eagle 독수리

 



독수리

만능의 힘, 진실을 찾는 자, 카르마를 완전히 바꿈



고귀한 독수리는 태양의 빛을 발산한다. 이 위대한 새는 육체적으로나 영적으로 모두 강하며 불과 공기의 요소에 대한 지배력을 나타낸다. 독수리가 나타나면 곧 변신을 위해 업장에 던져질 것이다. 독수리는 우리가 가장 훌륭하고 밝은 모습으로 우리를 밀어붙이고 우리가 빛나는 것을 보기 위해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발톱으로 태양을 붙잡고 시드를 기다려라.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강하다. 독수리 아이.

 




균형을 이룰 때: 밝고 빛나는 도전
균형이 맞지 않을 때: 제어 당한다
균형을 이루려면: 미지의 세계로 나아가기

 

 

 

 

## 감정보다는 이성적인 사고를 하는, 굉장히 파워있는 카드, 겉모습은 여려보일지라도 누구든 함부로 얕잡아 보지 못하는 그런 매력이 있는, 모든 것에 스며드는 힘, 매가 태양의 빛과 힘으로 나는 반면 독수리는 태양을 정복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위풍당당한 사냥꾼, 미래를 준비하라, 의식의 세계, 빛, 명암, 조명, 낮시간과 결부됨, 태양 - 나의 그림자에 두려움없이 비춘다, 무엇이 보이도록 했는지 보라, 업보(변화, 탈바꿈)를 완전히 바꿔 놓는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