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 오라클 카드/The Soul's Journey Lesson Cards

[오라클카드배우기] The Soul's Journey Lesson Cards - Discipline 한글 해석

이슬타로 2022. 4. 30. 18:25
반응형
The Soul's Journey Lesson Cards Discipline 규율 해석

 

“나는 내가 마음먹은 것을 이룰 수 있다”


너의 영혼에는 목표가 있지만, 그것은 또한 지구에 태어나는 것을 선택했다.
지구는 장애물과 도전의 차원이지만, 너는 타고난권리로서 규율을 부여 받았다.
너의 영혼이 이 행성에 무엇을 배우기 위해 돌아왔는지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 할 때이다.
이는 어떤 일이 닥치더라도 수동적으로 행동하는 대신, 삶을 관리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자신의
우선순위를 재평가하고 일상 업무에 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혼란함은 우리를 영혼의 작업에서 쉽게 벗어나게 할 수 있고, 만약 우리가 이 무관심한 충동에 굴복 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내재적 성장에 필요한 잘 배치 되고 미리 계획된 많은 가르침을 놓칠 수 있다.
완료된 업무의 만족이 지연된 업무보다 정서적으로 더 보람을 느낀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꼭 물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