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 오라클 카드/The Soul's Journey Lesson Cards

[오라클카드배우기] The Soul's Journey Lesson Cards - Acceptance (수용) 한글 해석

이슬타로 2022. 4. 30. 14:12
반응형

소울스저니레슨카드 acceptance 한글해석
Acceptance

 


“나는 내가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있다”

지금 너의 영혼은 수용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이 때문에 어떤 상황이나 인생에서 다른 사람과 함께
통제가 안 된다고 느낄 수 밖에 없을 수도 있다.
우주가 너에게 통제권을 없앨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주었다는 것을 깨달아라.
아마도 그렇게 하는 것은 네가 삶의 모든것에 반복적인 규칙
(어떤 이유든 간에)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사고” 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신성한 설계”의 순간이라고 생각하라.
아마도 그것은 네가 지금 당장은 동의하지 않는
사람이거나 상황일 수도 있다.
일단 감정적으로 성급하게 행동 하기보다,
멈추고, 한발 물러서서, 관찰하고, 상황의 양측을
이해하려는 시도를 해보자.
그것은 관용과 은혜, 그리고 인내심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이다.
네가 상황이나 조건을 받아들이게 되었지만,
그것이 반드시 어떤 행동을 용납하고 있거나
그것을 지지한다는 것은 아니다.
너는 그것을 있는 그대로 볼수 있고 그것으로부터
배울 것이 풍부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