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오리지널 호오포노포노 기도문

이슬타로 2023. 11. 21. 13:39
반응형

해변 모래위에서 명상하는 여성

호오포노포노 기도는 원래 하와이에서 유래한 명상 기법의 일종으로, 기도하는 사람의 정신 정화뿐 아니라 회개와 용서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Kahuna Lapa'au Morrnah Nalamaku Simeona(1913-1992)가 개발한 Ho'oponopono라는 용어는 "잘못을 바로잡다"를 의미합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 수행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는 과거의 상처와 기억으로부터 사람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기도는 가족 구성원의 치유를 구하는 사제들이 전통적으로 지금도 널리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와이 사전에 따르면 호오포노포노는 정신 위생, 고백, 회개, 상호 이해 및 용서로 정의됩니다. 그 철학은 또한 사람들의 무의식적인 기억을 지울 수 있다고 합니다.

하와이 조상들에 따르면, 오류는 과거의 괴로운 기억으로 오염된 생각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므로 호오포노포노는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의 에너지를 방출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오리지널 호오포노포노 기도문

호오포노포노 기도를 통해 사용되는 기술을 사용하면 정신적, 육체적, 영적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명상은 인간의 행복을 위한 도구이며, 아픈지 여부와 관계없이 자신이 처한 상황에 관계없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호오포노포노를 통해 마음을 반성하고 완전히 이완시켜 일상 생활에 더 많은 안도감과 균형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더 잘 대하고, 자신을 더 믿고, 삶과 가진 모든 것에 더 많은 가치를 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런 맥락에서 하와이에서 시작된 이 문화는 타인에 대한 더 큰 이해와 사랑을 통해 모든 사람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문제를 돕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트는 걸 바라보는 여성

 

완전한 기도문

나와 나의 가족과 나의 친척과 나의 조상들이 창조의 시작부터 오늘까지 생각이나 행위로 너희 가족과 너희 친척과 너희 조상들에게 불쾌감을 주었더라면 너희에게 용서를 구하노라.

모든 기억, 막힌 것, 부정적인 에너지 및 진동을 정화하고, 풀어주고, 잘라내도록 하세요. 이러한 원치 않는 에너지를 순수한 빛으로 전달하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저장된 모든 감정적 부담을 잠재의식에서 정화하기 위해 나는 하루 종일 호오포노포노의 핵심 단어인 '미안해요, 용서하세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를 반복합니다.

나는 이 땅의 모든 사람, 곧 나에게 빚진 사람들과 더불어 화평함을 선언합니다. 지금 이 순간, 그리고 때가 되면, 내가 현재 인생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모든 것에 대해 : 미안해요, 용서하세요, 사랑해요, 감사해요.

나는 내가 해악과 학대를 받았다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을 석방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내가 과거에 그들에게 행한 일을 나에게 되돌려 주기 때문입니다.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누군가를 용서하기가 힘들어도 지금 용서를 구하는 사람은 바로 나입니다. 지금 이 순간, 항상, 현재 생활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모든 것에 대해: 미안해요, 용서하세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내가 매일 거주하며 불편함을 느끼는 이 신성한 공간에 대해: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힘든 인연들, ​​안 좋은 기억만 남아서 미안해요, 용서하세요, 사랑해요, 고마워요.

내 현생에서, 전생에서, 내 일과 주변 환경에서 내가 싫어하는 모든 것에 대해, 신성이시여, 나의 결핍에 기여하는 것을 제 안에 정화시켜 주십시오. 죄송합니다. 용서해 주세요. 사랑합니다. 고마워요.

내 육체가 불안, 걱정, 죄의식, 두려움, 슬픔, 고통을 겪는다면 나는 이렇게 말하고 생각합니다. "내 기억들이여,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과 나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미안합니다. 용서해주세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이 순간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단언합니다. 나는 나와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정서적 건강에 대해 생각합니다. 사랑해요. 나의 필요와 걱정 없이, 두려움 없이 기다리는 법을 배우기 위해 나는 이 순간 여기에서 나의 기억을 인식합니다.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어머니 지구, 이것이 바로 나입니다. 만약 저, 제 가족, 친척, 조상들이 창조의 시작부터 오늘까지 생각과 말과 행위로 당신을 학대했다면 당신의 용서를 구합니다. 모든 기억, 막힌 것, 에너지 및 부정적인 진동을 정화하고 정화하고 방출하고 잘라내도록 하세요. 이러한 원치 않는 에너지를 순수한 빛으로 변환하면 그렇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이 기도는 나의 문이며, 나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정서적 건강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그럼 잘 지내고 계시고, 치유되면서 아픈 기억을 함께 공유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치유를 위해 당신의 길에 나의 길을 동참한 것에 대해 용서를 구합니다. 여기 내 안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갈색 바탕의 왼손 사진

 

호오포노포노 기도의 주요 부분

호오포노포노는 매우 깊고 사려 깊은 기도이며,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부분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회개, 용서, 사랑과 감사를 말하는 부분 등 일부 부분은 특별히 주목할 필요가 있다습니다.

따라서 호오포노포노의 해석을 더 깊이 이해하려면 계속해서 아래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후회 

호오포노포노를 읽으면서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상처를 주거나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실히 알지 못하더라도 미안하다고 말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식으로든, 어느 시점에 당신이 틀렸다는 인식을 갖게 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가장 큰 실수가 약한 것이었더라도, 이 음전하는 결국 당신의 삶에 들어와 당신에게 엄청난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실수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받아들임으로써 겸손함을 보여주고 구원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용서 

호오포노포노가 용서에 관해 이야기하는 구절에서, 용서는 자신에게 잘못한 사람에 대한 부탁일 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한 사과이기도 함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실패했다는 것과 당신이 인간이기 때문에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고, 당신 자신을 위해 일종의 용서를 구하세요. 당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당신의 삶 전체가 매우 소중하다는 것을 인식하세요. 따라서 자신의 약점을 용서하는 것이 기본 원칙입니다.

 

사랑

이 섹션의 의도는 영혼의 가장 먼 지점에 연결하여 내면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연민과 수용의 본질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점에 대해 약간 혼란스러울 수도 있지만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을 무너뜨리려는 모든 부정성을 제거하여 당신의 영에 긍정적인 진동과 사랑만 남기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감사

우리가 감사에 관해 그토록 깊이 말할 때, 그것이 진심이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므로 당신은 모든 것이 언젠가는 지나갈 것이라는 초기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진심으로 믿어야 하고, 상처받은 것이 곧 나을 것이라는 소망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은 육체적인 문제와 영적인 문제 모두에 적용된다는 점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 어려울 때라도 먼저 믿고 감사하는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호오포노포노 기도가 당신의 삶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호오포노포노는 종교적 관습이 아니므로 종교가 있든 없든 상관없이 두려움 없이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기도를 깊이 믿으면 당신을 핍박하는 어떤 감정의 이유를 발견하도록 인도하고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 호오포노포노를 통해 우리는 우리를 방해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 만드는 과거의 고통이나 감정을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기도에는 모든 인간관계를 개선하는 능력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기도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은 무수히 많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이 당신의 고통에 대한 발견과 이유를 제공하고 당신을 치유하게 한다는 사실은 당신이 인생의 길을 따라가는 데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꼭 눌러세요 :)

반응형